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PROJECT

PROJECT

[로쏘꼬모 프로젝트] 2019 G-star / Google Play / 부스디자인 / 부스VMD

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
 

2019년 11월 14일 - 17일까지!

게임 매니아들이라면 무조건! 가는 G-star!

로쏘꼬모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:) 이번에는 구글플레이의 부스 디자인과 디스플레이를 진행했는데요!

그럼, 로쏘꼬모 노력의 결과! 함께 확인하실까요~


 

 

타이틀 : Global Game Exhibition G-STAR 2019(Game Show & Trade, All-Round)

날짜 : 2019년 11월 14일 - 17일

위치 : 부산 벡스코

진행브랜드 : Google paly

진행내용 : 총 3개 zone의 전체 디자인 및 디스플레이


 "Title - 창구연출"


의뢰가 들어왔을 때 '창구'라고 하셔서 어떤 의미인가~ 했었는데요!

의미는 바로 창업진흥원+중소벤처기업부+구글플레이 모두가 협업하여 만든 창업기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! '창업도약패키지'와 '구글플레이'의 압글자를 각각 따온 '창구 프로그램'을 통해 총 3개의 게임이 수상을 했는데요~ 이번 지스타에서는 창구프로그램을 통해 수상한 3개의 게임을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:)


 

너무나 익숙한 풍경입니다. 로쏘꼬모의 작업은 모든 뼈대가 갖추어 지고 난 후 시작되기 때문에 일찍 도착한다고 해도 바로 업무를 시작할수가 없어요~ 현장을 둘러보고 어떤부분이 필요한지, 부족한건 없는지 다시한번 체크!! 그 후에 골조 공사/ 마감이 모두 진행되고 나면 본격적으로 로쏘꼬모의 업무가 시작됩니다!

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로쏘꼬모의 결과! 어떤 모습으로 구현되었는지! 확인해 보세요~


 

Mad For Dance Zone / Farm Village Zone / Catch it! Englist Zone

제목에서만 봐도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오지 않나요?

각각 컨셉에 맞는 디자인과 함께 디자인을 더욱 빛나게 해줄 가구/ 소품을 제안하였습니다.

Mad For Dance Zone

Mad For Dance Zone 에서는 그래피티의 느낌을 살려 펑키하고 신나는 느낌을 표현했습니다.

벽면, 문장식, 테이블 등 하나의 통일된 디자인과 컨셉으로 재미가득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:)

 



▶ Farm Village Zone

컨트리 느낌이 가득한 공간! 농사에 필요한 소품들과 농부가 쓸만한 소품들을 모아 공간을 채웠습니다. 특히 이곳에 들어가는 가구들은 컨셉과 딱!어울리는 공간 구현을 위해 직접 디자인/ 제작/ 디스플레이까지 완벽하게! 진행되었습니다.



 

 

▶ Catch it! Englist Zone

공부하고 싶어지는 공간! 서재 느낌을 가득 담은 공간입니다.

이 공간 역시 전체적인 컨셉을 맞추기 위해 책장, 테이블, 큰테이블 등 모두 제작을 통해 구현했습니다.


 

잠깐, 로쏘꼬모에서 어떻게 공간을 구현하는지! 알려드릴께요~

필요한 공간은 먼저 모델링을 통해 확인하고, 필요한 부분은 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.

완성도 높은 공간을 위해 소품의 컬러감, 모양, 사이즈 등 꼼꼼한 체크는 필수!


 

가구를 제작할때도 도면을 일일이 다 그려서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도 정성도 가득가득 들어가게 되죠. 그래서 완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냅니다 :)

모든것은 한 끗 차이죠! 디테일이 중요하답니다~

 



 

 

 

 

이번 전시는 로쏘꼬모 사무실과는 너~무 먼 부산에서 진행이 되었어요.

그래서 매주 부산을 가는 행운(?)을!!

진행 기간은 짧았지만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클라이언트와 로쏘꼬모 모두 만족한 프로젝트였습니다.

로쏘꼬모의 노력과 결과, 잘 보셨나요?

로쏘꼬모는 상업공간 뿐 아니라 주거 인테리어/ 리모델링 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전시공간 VMD 및 인테리어 고민중이시라면! 편하게 연락 주세요~ :)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불필요함을 줄이고 필요한 부분만을 채우는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. 로쏘꼬모는 오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에 대한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. ​ ** 디자이너 & 고객 = 1:1 맞춤 디자인 시스템 ** 디자인 공간 기획부터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제안까지. 로쏘꼬모에서 인테리어 One-stop 서비스! ** 전국 인테리어 가능 ** 상업공간 & 주거공간 & Dispaly ​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인테리어 견적 및 시공문의 lye@rossocomo.com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